수동 수비, 주루 시스템..
어차피 자동/수동 선택 가능하면 상관 없으니
제발 수동 좀 추가해주길
누가봐도 죽는 걸 2루 가다 죽고, 3루 가다 죽고, 홈에서 죽고..
상대가 번트를 대도 넉넉한 걸 2루에 던져서 둘 다 살려주고 ㅡㅡ
내가 던져서 그러면 억울하지나 않지..
자동으로 그러면 정말 ㅡㅡ
댓글 0
수동 수비, 주루 시스템..
어차피 자동/수동 선택 가능하면 상관 없으니
제발 수동 좀 추가해주길
누가봐도 죽는 걸 2루 가다 죽고, 3루 가다 죽고, 홈에서 죽고..
상대가 번트를 대도 넉넉한 걸 2루에 던져서 둘 다 살려주고 ㅡㅡ
내가 던져서 그러면 억울하지나 않지..
자동으로 그러면 정말 ㅡㅡ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