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박정태 선수 타격폼을 좀 더 뒤에서 치게 수정해줘라
씨이바아알 특훈에 각성까지 시켜뒀는데, 손이 ABS존을 가려버리면 공 궤적이 보이냐….
진짜 수정 좀 해주세요 제발 ㅠㅠㅠ
댓글 0
내가 좋아하는 박정태 선수 타격폼을 좀 더 뒤에서 치게 수정해줘라
씨이바아알 특훈에 각성까지 시켜뒀는데, 손이 ABS존을 가려버리면 공 궤적이 보이냐….
진짜 수정 좀 해주세요 제발 ㅠㅠㅠ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