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컴프야 V26이 살아남은 이유는 실시간 대전의 재미 요소라고 생각함.
한데 막상 실대를 돌리면 비슷한 오버롤의 팀은 흔치 않고 내가 낮든 상대가 낮든 오버롤이 10이상 차이가 나면 그냥 샌드백이 됨.
실대의 궁극적 재미 요소는 실력에서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현재 실대는 그렇지 않음.
물론 컴프야 현질 게임이고 과금 유저분들이 우선인거 당연히 이해하지만
무과금,소과금 유저같이 중간 라인 유저들을 왜 등한시하는지 모르겠음.
현재 퓨처스 실시간 매치가 있는데 구단 레벨 제한을 풀고 중간 층 유저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랭크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