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사 홍성흔이 조합으로 떠서 분메 홍성흔을 여서 홍성흔으로 계승하려고했는데 정달카드에 여서 홍성흔이 들어갈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전달받는카드구나라고 생각하고 전달카드에 여사 홍성흔 전달받는 카드에 분메홍성흔으로 그냥 여사 홍성흔만 없어지게 된 상황인데 이거 좀 고쳐야하는거 아닌가요? 전달할게 없는 카드가 왜 전달카드로 세팅되어 있나요?? 이거 좀 고쳐즈세요.. 그리고 제 여사 홍성흔 돌려주세요…
댓글 1
제가 여사 홍성흔이 조합으로 떠서 분메 홍성흔을 여서 홍성흔으로 계승하려고했는데 정달카드에 여서 홍성흔이 들어갈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전달받는카드구나라고 생각하고 전달카드에 여사 홍성흔 전달받는 카드에 분메홍성흔으로 그냥 여사 홍성흔만 없어지게 된 상황인데 이거 좀 고쳐야하는거 아닌가요? 전달할게 없는 카드가 왜 전달카드로 세팅되어 있나요?? 이거 좀 고쳐즈세요.. 그리고 제 여사 홍성흔 돌려주세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