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상대방은 볼 치고 타이밍 안맞아도 빗맞은 안타고 좋음 타이밍에 스트라이크 치면 다 안타인데 나는 왜좋은 타이밍 스트라이크 치면 다 외야 뜬공 됨? 운요소 좀 줄이세요 그리고 이거 써도 보기는 하는 거임?ㅡㅡ 운 3 : 실력 4: 스탯 3정도로 하세요 제발
반박 시 님말이 다 맞음
댓글 0
아니 상대방은 볼 치고 타이밍 안맞아도 빗맞은 안타고 좋음 타이밍에 스트라이크 치면 다 안타인데 나는 왜좋은 타이밍 스트라이크 치면 다 외야 뜬공 됨? 운요소 좀 줄이세요 그리고 이거 써도 보기는 하는 거임?ㅡㅡ 운 3 : 실력 4: 스탯 3정도로 하세요 제발
반박 시 님말이 다 맞음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