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실대 무슨 오버롤 137이 실버3티어에있는거에요

무슨 초구홈런에 칠때마다 2루타 내가치면 투수땅볼

시작한지 두 달차고 미션때매 실대하는데 

원래 이따위임 게임이? 저사람들은 대체 왜 실버3에 있는거죠 저게 평균인건가 

인성도 쓰래기고 

안타나 홈런칠때마다 이모티콘날리고 

타임아웃은 15번은 한거같네 왜저러는지몰라

겜 개쳐하기싫게만들고 평생저주한다 

댓글 0

건의사항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