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초구홈런에 칠때마다 2루타 내가치면 투수땅볼
시작한지 두 달차고 미션때매 실대하는데
원래 이따위임 게임이? 저사람들은 대체 왜 실버3에 있는거죠 저게 평균인건가
인성도 쓰래기고
안타나 홈런칠때마다 이모티콘날리고
타임아웃은 15번은 한거같네 왜저러는지몰라
겜 개쳐하기싫게만들고 평생저주한다
댓글 0

무슨 초구홈런에 칠때마다 2루타 내가치면 투수땅볼
시작한지 두 달차고 미션때매 실대하는데
원래 이따위임 게임이? 저사람들은 대체 왜 실버3에 있는거죠 저게 평균인건가
인성도 쓰래기고
안타나 홈런칠때마다 이모티콘날리고
타임아웃은 15번은 한거같네 왜저러는지몰라
겜 개쳐하기싫게만들고 평생저주한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