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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소통은 아예 담 쌓으셨나요?

정말 답답해서 한마디 씁니다.

 

유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게임사의 대처를 보면 알 수 있다는데

 

제가 수많은 게임을 해봤지만 이렇게 소통없고 막무가내식인 운영사는 처음 봅니다.

 

매주 패치 예정안내/일정안내

논란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 피드백

 

이건 기본 아닌가요?

 

당신들 게임을 이용하고 과금하고 매출이 날 수 있게 해주는 유저들 입니다. 보통 고객이라 하죠.

 

단순 게임 유저가 아니고 당신회사의 고객이란 말입니다.

 

근데 유저들은 어제부터 패치 안나오나 수요일인데 패치공지 안올라오나 홈페이지만 들락거리고 있고

공지하나 올라오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떡하니 하나 올라온게 

임팩트 2차 일정 안내 공지입니다.

 

말이야 안내지 결국 상품광고 아닙니까? 이 상품 내놨으니 돈내고 살 사람들 사라 이건데

 

유저들을 위한 배려는 어디갔나요?

 

그저 그냥 우린 내놓을테니 유저가 짖든 말든 살사람은 사라 이겁니까?

 

패치가 늦어지거나 일정이 미뤄졌으면 이런 내용을 준비중이다 일정은 xx일 예정이다 

이런 공지 하나 올리는게 어렵습니까?

이런 공지 하나만 올려줘도 이해하고 기다릴 유저들이 대다수인데

 

왜 이렇게 쉬운 고객관리조차 하지 않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돈벌기 싫으신건지 매출을 올리고 게임을 유명해지게 하고싶은 생각이 없는건지..

 

로스트아크 행보를 보면 바로 이해될텐데 같은 게임업계에 있으면서 이런 사례로 검토도 안해보나요?

 

유저와 소통만 제대로 해도 매출은 몇배로 올릴 수 있을건데…

 

정말 답답합니다. 글 하나 올리는게 그렇게 힘든건지, 아니면 인력이 없어서 게임 굴리기에도 허덕이고 있는건지..

 

제발 좀 유저들(고객들) 신경좀 써주세요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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