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수단을 잘못하여 패키지를 구매하고 우편받지도않고 문의해서 결제취소해주면
결제수단 바꿔서 결제한다니까 결제취소를 왜 안해주십니까? 패키지 받은것도아니고 쓴것도아니고
문의하니까 매크로답변만주고 이거 뭐하자는거죠?
댓글 0
결제수단을 잘못하여 패키지를 구매하고 우편받지도않고 문의해서 결제취소해주면
결제수단 바꿔서 결제한다니까 결제취소를 왜 안해주십니까? 패키지 받은것도아니고 쓴것도아니고
문의하니까 매크로답변만주고 이거 뭐하자는거죠?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