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4

글쓰기 구글 PC버전 다운로드 브랜드 사이트 쿠폰교환소

[업데이트] 19차 Live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3 입니다.

 

이번 주, 컴투스프로야구V23 19차 Live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항목을 안내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컴투스프로야구V23 공식 이미지

컴프야V23 공식 로고와 타이틀 이미지, 컴투스 로고를 소개해 드리니, 필요하신 구단주님들께서는 활용해 보세요!

타이틀 화면 이미지

공식 로고 (1)

공식 로고 (2)

 


 

■ 업데이트 항목

 

[1] ‘조합’ 추가
- 보유 중인 카드를 재료로 사용하여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 최소 3장(최대 5장)의 재료 카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카드 1장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재료 카드의 종류, 성급, 특정 강화 수치 등에 따라 결과 카드의 획득 확률이 변동됩니다.

- 조합을 시도하기 전, 결과 카드의 종류 및 성급별 획득 확률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합은 [메인 화면 우측 하단 ‘더 보기(…)’ → 조합]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장 높은 종류 또는 성급의 재료 카드(메인 재료 카드)를 기준으로

   카드 종류 및 성급, 구단(또는 팀)을 보호할 수 있는 조합 보조 기능과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팀 선택

- 팀 일반 확정 : 결과 카드의 소속 구단을 [나눔/드림] 팀 중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팀 고급 확정 : 결과 카드의 소속 구단을 10개 구단 중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나눔 팀 : KIA, LG, 키움, 한화, NC / 드림 팀 : 두산, 롯데, 삼성, kt, SSG

 

※ 등급 보호

- 일반 등급 보호 : 결과 카드의 성급을 메인 재료 카드 이상으로 보장합니다.

  (시즌&라이브 5성 카드가 메인 재료일 경우, 시즌&라이브 5성 카드 또는 임팩트 카드를 획득합니다.)

- 임팩트 등급 보호 : 결과 카드의 종류를 메인 재료 카드 이상(임팩트&시그니처)으로 획득합니다.

- 시그니처 등급 보호 : 결과 카드의 종류를 메인 재료 카드 이상(시그니처)으로 획득합니다.

- 등급 보호는 메인 재료 카드와 동일한 등급의 보호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예시) 라이브 4성 카드를 일반 등급 보호 시 : 시즌&라이브 4~5성 카드 획득 가능

· 예시) 라이브 5성 카드를 일반 등급 보호 시 : 시즌&라이브 5성 카드, 임팩트 카드 획득 가능

· 예시) 임팩트 카드를 임팩트 등급 보호 시 : 임팩트, 시그니처 카드 획득 가능

 

※ 상점 물품 추가

- 상점 내 아이템 탭에 [팀 일반 확정권 / 일반 등급 보호권] 물품 2종이 추가됩니다.

 

※ 추가 안내

등급 보호 기능은 카드 종류별(일반, 임팩트, 시그니처)로 매달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보호 : 매달 1일 초기화 / 임팩트 보호 : 매달 11일 초기화 / 시그니처 보호 : 매달 21일 초기화)

- 임팩트, 시그니처 카드 등장 시에는 카드 뒤집기 연출이 발동하며, 확률에 따라 대상 카드 5종이 등장합니다.

  (뒤집기 연출에 등장하는 5장의 카드는 서로 중복되지 않습니다.)

- [팀 선택]과 [등급 보호] 기능은 동시 적용이 가능합니다.

 

 

[2] 페이스 추가
- 페이스 20종이 추가됩니다.

김기환 (NC다이노스) 

이용찬 (NC 다이노스)

 

 

[3] 특이폼 추가
- 특이폼 9종이 추가됩니다.

김기환

김헌곤

린드블럼

박정진

알칸타라

윤대경

이지영

정현

하재훈

 

 

 

[4] 신규 스킬 추가
- 신규 메이저 스킬이 추가됩니다. (타자 1종, 투수 1종)

 

 

[5] 랭킹 챌린지 상점 - 상품 교체

  • - 교체 상품 : 구단별 강화 카드(구단별 주간 1회 구매 제한) → 강화카드 구단선택 박스(주간 2회 제한)

* ‘강화카드 구단선택 박스’ 아이템 사용 시, 직접 선택한 구단의 강화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플레이 이벤트

  • - 일자별로 제공되는 미션 달성 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 이벤트 기간 : 1/30(월) 11:30 ~ 2/12(일) 23:59

 

※ 플레이 이벤트는 메인 화면 우측 상단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노출되지 않을 경우, 앱을 재실행 하시면 이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차별 미션 종류 및 보상

※ 이벤트 참고사항

- 이벤트 개시일로부터 매일마다 진행 일차에 따라 미션 달성이 가능하도록 개방됩니다.

- 모든 미션은 이벤트 종료 직전까지 달성이 가능합니다.

- 반복 과제 미션은 시뮬레이션 플레이 시에도 카운트됩니다.

- 미수령 보상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획득이 불가하므로, 이벤트 기간 중에 수령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시작 전부터 게임을 실행하고 계신 구단주님께서는 앱 재실행 시 이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7] 기타사항

  • - ‘신용운’ 선수의 페이스가 개선됩니다.
  • - ‘이대형’ 선수의 페이스 오류가 수정됩니다.
  • - 일부 아이템 설명과 튜토리얼 안내 문구가 개선됩니다.
  • - 강화 성공에 따라 채팅창에 안내되는 시스템 메시지 노출 조건이 변경됩니다.
  •   (기존 : 4, 5성 카드 +7 강화 성공 시 안내 / 변경 : +10 강화 성공 시 안내)

 


 

구단주님들께 더욱 현실감 넘치는 컴투스프로야구V23을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