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4

글쓰기 구글 PC버전 다운로드 브랜드 사이트 쿠폰교환소

[업데이트] V.2.09.00 업데이트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3 입니다.

 

컴투스프로야구V23 V.2.09.00 업데이트는 차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항목을 사전 안내드리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추후 [V.2.09.00 업데이트 상세 안내]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V.2.09.00 업데이트 사전 안내

 

※ 클럽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의 내용이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01/24(수) 13:20 수정)

 

※ 업데이트 안내에 표기된 정보(스크린샷, 스탯, 각종 수치 등)는 테스트 버전 기준이며

업데이트 이후 실제 게임 내 정보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요 업데이트

 

▶ 타이틀 및 로고 교체

- 2024년에 맞게 로고가 V24로 교체 됩니다.

* 게임 내 노출되는 로고들도 모두 조정될 예정입니다.

- 타이틀과 앱 아이콘이 새로운 모델 구자욱 선수가 포함된 이미지로 교체 됩니다.

 

▶ 실시간 대전 다시보기 기능 추가

-이제 진행한 실시간 대전을 [다시보기] 기능을 통하여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대전 - 기록실 - 경기 기록에서 원하는 경기를 선택하여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시보기] 진행 중 시점을 전환하여 타자/투수의 시점에서 다시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요 장면 모아보기를 통하여 경기 내 하이라이트 부분만 보거나 원하는 시점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세로

가로

 

▶ 클럽 업적 추가

- 클럽 전용 업적이 추가되며 보상으로 클럽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클럽 메인 화면에서 클럽 업적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처음에는 업적이 표시되지 않으며 일정 조건을 만족할 경우 업적 달성 조건이 표시됩니다.

- 이후 클럽 업적 달성 시 클럽장, 부클럽장만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클럽 업적을 통하여 획득한 엠블럼은 클럽 마크 변경에서 확인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클럽 대전 기록실 개선

- 클럽 대전-기록실에서 이전 시즌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필터 기능이 추가됩니다.

- 내 타격, 내 투구의 경우 [현재 시즌], [지난 시즌]. [지난 5시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타격, 클럽 투구는 [현재 시즌], [지난 시즌]만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클럽 대전-기록실에 [경기 기록] 항목이 추가되며

해당 항목에서 이전에 진행한 클럽 대전의 기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경기 기록도 [현재 시즌], [지난 시즌]. [지난 5시즌]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경기 별 상세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럽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

- 클럽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 참여 시간인 11:50 이후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랜덤 예측 참여 기능이 추가됩니다.

- 정규 참여 시간(01:30 ~ 11:50)에 이벤트 참여를 진행하게 못하였을 경우

11:50~ 23:59 기간 동안 이벤트 화면에 랜덤 예측 참여 버튼이 노출되며 버튼을 통하여 랜덤 참여가 가능합니다.

- 랜덤 예측 참여 후 클럽 대전 종료 시 랜덤으로 예측된 결과에 따라 보상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랜덤 예측 참여로 진행하여도 참여 횟수와 적중 횟수의 카운트에 포함되며 보상도 정상적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 다만, 랜덤 예측 참여는 정상적인 참여 시간에 예측이 진행된 부분이 아니기에

승부 예측 참여율에 따른 승부 예측 포인트는 획득할 수 없으며 예측에 성공 참여 시 100 포인트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최대 500 포인트) (01/24(수) 13:20 수정)

* 랜덤 예측 참여 후 모든 예측이 적중할 경우 올킬 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 내가 가입된 클럽이 클럽 대전 예측 이벤트의 클럽 중 포함되어 있을 경우 

랜덤 예측 참여 시 해당 대전은 나의 클럽이 선택되며 나머지 대전만 랜덤으로 예측합니다. 

- 클럽 대전 승부 예측 유의 사항에도 랜덤 예측 참여에 대한 내용이 추가됩니다.

 

■ 개선 및 추가

 

▶ UI 개편
- 선수 관리, 구단 관리 화면에 구단 엠블럼이 추가되며 UI가 개선됩니다.

* 포지션 특훈 메뉴는 이제 구단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퀵 메뉴 UI가 개선되었습니다.
- 퀵 메뉴에서 [홈 메뉴] 영역 터치 시 로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제작소

- 제작소에서 한 번에 여러 횟수를 일괄 제작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여러 횟수가 있는 아이템 제작 스크롤 바가 추가되며 1회에 제작할 횟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연출 추가 및 개선

- 임팩트, 시그니처, 국가 대표, 골든 글러브 카드 획득 시 나오는 효과음이 개선됩니다.

- 도루 시에 2루수, 유격수, 외야수가 송구 커버 연출이 추가됩니다.

- 2루수가 2루 근처에서 러닝 캐치로 포구 시, 유격수에게 자연스럽게 전달되도록 연출이 개선됩니다.

- 유격수가 베이스를 터치 후 송구 시, 미리 공을 건네받고 베이스를 밟는 동작이 추가됩니다.

타점 배틀, 클럽 대전 및 토너먼트 모드에서 장면 전환 시 노출되는 연출이 개선됩니다.

- 타구가 전광판을 적중시키면 전광판이 고장나는 연출이 추가됩니다.

- 단타 시 외야수가 여유롭게 볼처리하는 연출이 개선됩니다.

- 경기장의 폴대를 맞추거나 근처를 지나는 아슬아슬한 파울 또는 홈런 시 노출되는 전용 연출이 추가됩니다.

아슬아슬한 홈런

아슬아슬한 파울

- 태그업 상황에 따라 공을 캐치하는 수비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전용 카메라가 일부 개선됩니다.

 

▶ 신규 응원가 추가 

- 삼성 구단 응원가와 삼성 구단의 일부 선수 응원가가 신규 추가됩니다.

 

▶ 선수 페이스 수정

- 일부 선수 페이스가 수정됩니다.

 

▶ 선수 특이폼 수정

- 일부 선수의 특이폼이 수정됩니다.

 

▶ 가이드 미션

- 가이드 미션 진행 중 달성한 미션 보상들을 일괄 획득할 수 있는 모두 받기 버튼이 추가됩니다.

 

▶ 인게임 개선

- 스페셜 매치 진행 중 한 번 더하기 진행 시 로딩이 발생하지 않고 바로 매치가 진행되도록 개선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 홈런 레이스 진행 중 스페셜 볼의 화면이 타격 화면을 가리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업적

- 구단명 변경 시 달성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며 달성 시 5성 시즌 카드 구단선택팩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에 구단명 변경을 진행하신 구단주 분들의 경우 업데이트 이후 재접속 시 달성된 것으로 노출되며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 스킬 마블 진행 시 자팀 1군 구장에 대한 보상 2배 표시가 더욱 확인하기 쉽도록 개선됩니다.

 

▶ 기타

- 클럽 대전 진입 후 로딩 중 멈춤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경기를 무효 처리하여 해당 경기를 재도전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구단, 연도, 포지션 선택팩 아이템을 10회씩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10장 사용 시, 한 번의 선택(연도/구단/포지션)으로 10장이 모두 사용되기에 사용 전 선택한 옵션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10회 사용 이후에도 연속으로 10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V.2.09.00 업데이트 사전 안내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