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뜨거워지는 KBO를 향한 열기로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 올해답게 이번 포스트시즌 예매도 예상대로 무척 뜨거웠습니다.
저도 친한 친구가 삼성팬이라 예매 연습 겸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도전해봤는데요, 그래도 컴투스 프로야구v25의 실시간대전을 하며 다져낸 반응속도를 가지고 도전한 덕분에 와일드카드 1차전과 준플레이오프 1,2차전 예매에 모두 성공하며 혹시 티켓팅에 재능이 있는게 아닐까?? 라는 자신감도 가지게 되었으나.. 왠지 여기에 내 운을 다써버리고 정작 플레이오프를 못가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이 더욱 강하게 엄습해왔습니다.
이런 걱정 속에 정말 감사하게도 2025 KBO 포스트시즌의 공식 스폰서가 된 컴투스프로야구V25가 플레이오프 직관 이벤트를 개최해준 것을 보고 평소에 게임을 정말 재밌게 하기도 하고, 응모글에 적었던 내용처럼 광고를 보며 야구에 대한 즐거움을 일깨워준 고마움을 내용에 함께 담아 응모했는데 당첨이 되다니!! 당첨발표를 여자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에 봤는데 보여주며 얼싸안고 정말정말 기뻐했습니다 ㅎㅎ
심지어 그 후 플레이오프 티켓팅에 도전했으나 아니나 다를까 최다수용인원을 내내 가득채우며 엄청난 관중이 찾아온 삼성과 놀라운 연속 매진기록과 좌석점유율을 보여준 한화! 이 두팀의 대결이라 그런지 대차게 실패해버렸습니다ㅠㅠ 정말 컴투스프로야구V25가 아니였다면 큰일날뻔했어요.
심지어 일년 내내 문제된 암표문제가 전혀 해결이 안된 상태로 포스트시즌을 맞아 세배 네배까지 가격을 올려 판다는 암표들을 보고 정말 분노가 끓어올랐습니다. 꼭 이 문제가 해결되어 야구장을 찾고싶은 진짜 팬들이 피해받지 않고 응원할 수 있길 바랍니다.
한화의 오랜만에 가을야구를 맞아 한화 회장님께서 우비, 담요, 타올 등 많은 선물을 주신다는 소식이 공개되자 암표값이 더 오르는걸 보고 정말 화나고 속상했습니다..
그러고 이런 안타까운 현실에서 1차전 직관이라는 정말 좋은 기회를 준 우리 컴투스프로야구V25에게 정말 감사했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꼭 컴투스가 더 큰 성공과 발전을 통해 KBO의 큰손 스폰서가 되어 많은 직관표를 게임을 즐겨하는 야구팬들에게 줄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1 비가 엄청 와버린 금요일 저녁…
준플레이오프가 끝난 날부터 이상하게 긴장되고 밤에 잠이 잘 안오던데.. 각성상태로 1차전 당일을 맞고 여자친구와 오후 반차를 내고 신나는 마음으로 야구장에 왔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축하해주시며 티켓을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그런데... 한화의 가을야구의 시작이자 여러 이벤트로 정말 야구장 앞은 정신없었고 밤 10시부터 있던 비예보는 시간이 당겨져 야구 시작 전부터 비가 오더니.. 결국 우천순연되었습니다...
날아간 반차에 대한 속상함을 뒤로하고 그래도 비맞으면 터지는 한화의 식물타선을 바라며 금요일 밤을 보냈습니다. 이상하게 수 목 이틀동안 정말 긴장이 많이 되었는데 그래도 야구장에서 시간을 좀 보내고 오니 덜하더군요 제가 야구선수도 아닌데..ㅋㅋㅋ 선수들은 더 긴장이 좀 풀렸던걸까요? 다음날 다시 찾은 야구장에서 정말 엄청난 경기를 해주었습니다!!
24년, 25년 시즌 개막전 직관을 각각 잠실, 수원에서 직관하며 라인업송을 부를때, 드디어 야구가 돌아왔구나! 하고 울컥함이 있었는데, 가을야구에서 라인업송을 부르니 그보다 배는 더 울컥했습니다..ㅜㅜㅜㅜㅜㅜ
2회초 역시 강력한 삼성 타선에게 3점을 먼저 내주었지만 그동안의 기다림을 모두 토해내듯 엄청난 응원 열기가 계속되었고 결국 2회 말 바로 역전해내며 정말 치열한 플레이오프가 될 것임을 보게 되었습니다.
특히 선취점을 내어주고 가을야구 경험이란게 없어 올해 더 이상 높은 곳으로 갈 수 없는 것인가 하는 불안감이 엄습해왔는데 문현빈의 역전 적시타와 함께 터져나오는 포효를 보며 그 불안감, 긴 암흑기의 시간들을 모두 날려내고 우리는 강하고 이길 수 있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주며 여자친구와 눈물을 흘릴뻔했습니다. 놀랍게도 이때 울뻔한 한화 팬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ㅋㅋㅋㅋ

#2 감동의 문현빈 그는 누구인가…

#3 엄청난 주홍빛 응원!
이후 정말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고 역전에 재역전을 거듭하며 가을야구의 승리까지 해냈습니다. 이 엄청난 경기를 응원단석에서 함께 응원하여 봤다는게 정말 너무 기쁘고 감사하네요.
아쉬운건 제가 유니폼을 입고간 폰세, 구단명에 보이는 김서현 선수 그리고 모델인 구자욱 선수만 잘하길 바랐는데
부진했던게 참 당황스럽더군요.. 아무래도 제가 응원해서 그런가 하는 의심이 들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3,4차전은 부디 삼성에서 구자욱 선수만 잘하길 바랍니다 정말..ㅜㅜ 삼성의 경기력이 정말 무서웠어요!!

#4 폰세 담엔 제발 잘던져줘...

#5 정말 치열했던 경기 스코어보드...
다음날 여자친구는 엎치락뒤치락한 경기와 계속된 응원으로 몸져눕게 되었습니다ㅋㅋㅋ 그동안 1층 중앙탁자석, 1층 3루 끝쪽, 2층 13루, 4층까지 여러 자리에서 직관을 했지만 응원석에는 처음가봤는데 끝없이 응원하는 팬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는 그래도 이 엄청난 전율의 가을야구가 계속 아른거려 2차전도 꼭 가려고 삼성, 한화팬 친구와 함께 일단 야구장 앞에 가서 기다렸는데 경기 시작 후 암표가격이 정가 이하로 쭉쭉 떨어졌습니다. 여러분 꼭 암표는 비싼 돈 주고 사지 마세요!!! 심지어 응원단석쪽 빈자리 연석도 몇군데 보이고.. 참 속상하더라고요.
이런 현실에서 정말 다시볼 수 없을듯한 엄청난 경기를 직관으로 경험하게 해준 컴투스프로야구V25에게 정말 다시한번 감사하며 남은 경기 선수들 모두 다치지 않고 좋은경기 하길 바라고 힘내서 꼭 한화이글스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하길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한화 이글스 화이팅!!
마지막으로 긴 후기글 봐주신 분들과 당첨된 후 응모글에 축하해주신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리며,
유저 및 팬분들께 한 말씀 올립니다
요즘 야구 열기와 함께 팬층이 점점 커지며 다양한 사람들이 보이는데, 그중 안좋은 분위기 조성, 혐오표현 및 멸칭
조롱, 맹목적 비난 등의 글이 여러 커뮤니티에 쉽게 보이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이라는게 누구든 신원을 가리고 수많은 사람이 모일 수 있기도 하고,
주로 잘못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이런 분위기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삼인성호'라는 말을 참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환경에 의해 많지는 않지만 옳지 않는 소수의 모습을 마치 다수의 모습처럼 보이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접하지도 않고 그렇게 동의하지도 않지만 여러 미디어 매체의 발전과 맞춤 알고리즘 추천이 이를 다수에게 보여주며 동조하게끔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건 넷상을 빠져나오지 못하는 일부일뿐, 오프라인에서는 아무도 그런 모습을 하지 못합니다.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과 같은 모습으로 사람들이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 컴투스프로야구V25의 공식 커뮤니티로 마찬가지의 모습을 가진 곳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다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의 팬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