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에 골라담기2 패키지를 잘못 구매해서 환불 문의하고 애플에 환불요청했는데 환불된 돈이 주말에 들어와서
아직 회수 하지 않았다고 컴투스측이 재결제를 요구하며 영구 정지하고 재결제를 하면 풀어주겠다고 했습니다. 월요일에 회수 했다고 재결제한것을 다시 애플에 환불요청 면 된다고 했어요
그런데 애플에서 이미 환불된 거를 재결제한 거에 의심스럽다고 2차 이의제기로 재검토에서 최종환불거부 당했습니다. 돈은 받아챙기고 상품도 못받고 필요도 없는 아이템 재지급을 받아야 하는상황이라 고객안전은 신경써지 않고 회사 이익만 생각하는 컴투스에 너무 짜증나고 열받아요!
https://m.cafe.naver.com/comtusprov22/224786
네이버 카페에 문의 내용 영상을 찍은거 있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