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살다살다 재택근무 때문에 콜센터를 중단하는 업체는 처음이네…
교대로 돌리던가 마스크를 쓰고 하던가 방법이 충분히 있는데도 아예 운영을 안하는 건 그냥 대화할 의사가 없다는거지..
현질하는 유저가 적지 않은 개발업체가 하꼬방마냥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하나도 없네..
메일 문의를 넣었는데 언제 답변이 올지, 매크로 답변이나 오겠지 뭐..
허울 뿐인 커뮤니티는 자기네들 돈벌 이벤트나 올리고 전혀 소통도 안하고…
이정도로 최악 수준이었으면 절대 현질안했을텐데…
기만하는 것도 아니고, 그동안 현질한 돈이 아까워서라도 어디 신고라도 해야하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