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무과금 뉴비...

무과금 리세로 시그 22 수아레즈 먹고 여뎅 빅영웅 너무 안나와서 포기하고 어쩌다가 시그 13 최형우를 0.5확률로 먹긴했는데 그냥 이륙 가능할까요… 리세 너무 지쳐요ㅠㅠ

댓글 4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