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위시 뽑았을때가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금복이 2026-04-17 14:29 20 0 공유 공유 URL 복사 페이스북 왓츠앱 카카오톡 라인 레딧 닫기 공유 아직 성장하지 못했지만 위시뽑았을때가 기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0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