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2선으로 물러난 카드지만 조커코인으로 뽑을 수 있던 팩이 베포밖에 없던 시절에 이승엽 먹을라고 영끌하던때에 3장 갈아서 뽑았을때의 희열은 여전히 여운이 남는중
댓글 0
지금이야 2선으로 물러난 카드지만 조커코인으로 뽑을 수 있던 팩이 베포밖에 없던 시절에 이승엽 먹을라고 영끌하던때에 3장 갈아서 뽑았을때의 희열은 여전히 여운이 남는중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