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 골글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최고카드를 뽑는건가 하면서 골글 뽑기를 진행했는데 뭐가 좋은지도 모르고 그저 스탯만 보고 뽑았는데 그게 20로하스였습니다. 그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댓글 0
맨 처음 골글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최고카드를 뽑는건가 하면서 골글 뽑기를 진행했는데 뭐가 좋은지도 모르고 그저 스탯만 보고 뽑았는데 그게 20로하스였습니다. 그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