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랭킹챌린지에서 플래티넘을 달성했을 때입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이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카페에 저의 덱에 대해 문의를 했는데
게임을 할 수 있는 덱을 해야지라며 저의 덱을 비난하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저는 무과금이고 다 되어 있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고 스스로 키워나가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남겼습니다. 그러니 그럼 평생 랭챌 실버딱이나 하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저는 그 뒤로 제대로 키우고 증명하기위해 저의 덱을 열심히 키웠습니다.
그 결과 저는 랭킹챌린지 플래티넘을 달성했습니다.
그 덱으로는 안 된다는 비난하는 댓글을 틀렸다는걸 증명한거 같았고 제 애정과 노력이 성공한거 같아서 정말 기뻤습니다. 현재도 열심히 키우고 있고 어느덧 플래티넘1을 달성했습니다. 다음에는 다이아몬드를 달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