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하이라이트) 돌리는 중 네트워크 에러 발생 후 게임 진행 불가 (재업2)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어제 올린 하기의 글에 대하여 답변이나 무슨 말씀을 해주셔야 게임을 하지요..
이미 하이브 고객센터에서도 문의사항을 넣어놓은 상황입니다
게임에 돈을 지불하였고 게임을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즉각 처리를 할 수 있는 창구가 있어야하는데
24시간 내에 처리가 안되는 게임행정에 대해서 문제를 제기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리그 하이라이트 돌리는 중 그림과 같이 에러 창이 떠서 (1) 앱 재실행 (2) 리그 초기화 후 게임 진행 (3) 재설치 (4)Internet 환경을 와이파이로 변경해서 진행 4가지 방법으로 재실행해보았는데도 안됩니다
조속히 해결 및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