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변화구 중에 체인지업과 슬라이더가 최고의 변화구라고 생각 됩니다 다만 체인지업은 그래도 인게임에서 타이밍을 제대로 뺏는다는 느낌이 강하기에 잘 구현됐지만 여전히 슬라이더는 구리네요 한게임의 골든글러브부터 야구게임을 즐겼지만 슬라이더의 강점은 직구 타이밍에 꺾이는 각도와 구속 변화로 인한 타이밍 뺏기 위한 구종인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그냥 휘기만 하는 구종인거 같습니다 제 기준 가장 사기적이였던 슬라이더는 MVP베이스볼 온라인의 고속 슬라이더인데 이건 그냥 치지 말라고 만든 사기 구종이구요 좀 더 슬라이더 만의 강점이 두드러지는 패치가 이루어지면 어떨까요? AI 모드에서 봤을때 체감구속이 실제 같은데 이 부분이 실대에서 구현되면 개인적으로 좋을거 같은데 저만 생각하는 부분이겟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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