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12/28(수)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 안내 (15:00 수정 완료)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2 입니다.
12/28(수) 진행된 17차 라이브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12/28(수) 확인된 현상
1. 일시적 접속 불가 현상 발생
- 신규 추가된 ‘데일리 럭키 박스’ 관련 문제로 인해 발생한 현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데일리 럭키 박스’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처리하였으며, 현재는 정상적인 접속이 가능합니다.
* ‘데일리 럭키 박스’ 관련 문제 확인 이후에 재 적용 여부를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데일리 럭키 박스 관련 추가 안내
12/28(수) 15:00 해당 현상을 수정하여 ‘데일리 럭키 박스’가 정상적으로 노출 됩니다.
별도 다운로드 용량은 발생하지 않지만, 데일리 럭키 박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재접속이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단주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