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4

글쓰기 구글 PC버전 다운로드 브랜드 사이트 쿠폰교환소

랭킹 챌린지 : 즉시 갱신 해야 하는 이유

 

글들 보다보니까 즉시갱신 7번 다돌렸는데, 왜 1위 점수인 2375점보다 자신이 낮냐는 글이 있어서 써봅니다.

 

 

즉시 갱신을 하면 한번에 50 스타가 날아갑니다.

하루에 7번이면 350 스타, 일주일이면 2,450 스타를 허무하게 날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저 같은 사람들이죠.

 

혹자들은 이렇게 생각할 것입니다.

 

스타 아껴서 스카우트하지 랭킹 챌린지에 소모를 왜 해?

 

 

저도 사실 그러한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쩌다보니 랭킹 챌린지 순위가 100위는 가능해 보여서 지난 2주 동안 컷 100위에서 두 번 놀았습니다.

 

하지만 이 2주를 통해서 아주 큰 깨달음을 얻게 되었죠.

그래서 이번주부터는 매일 350스타를 달리려고 합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첫째 주에 컷 100위를 했을 때 입니다.

 

당연히 다음 주가 되면 초기화가 되어서 새로 시작하게 될 줄 알았죠.

어차피 게임 오픈을 오전에 했는데 개인 사정상 저녁에 접속할 수 밖에 없었으므로 최상위 등수는 포기하고 여유롭게 컷 100위만 목표로 했습니다. 리세마라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나마 다른 분들보다 기본적으로 많이 할 수 있어서 무리없이, 쉽게 컷 100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뭐지?

플래티넘3에서 끝냈는데 다음 주 시작이 골드 2인 겁니다.

 

랭킹 챌린지는 다음 주가 되어도 초기화가 되지 않고 2단계 등급이 하락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때 절망했죠. 첫째 주에 최상위로 달리던 소수의 몇몇 분들은 저랑 같은 골드2가 아니라 플래티넘3에서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딱히 이 분들을 의식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저처럼 2단계 등급이 하락했을거라고 지레짐작했습니다. 

 

아무튼 첫째 주에 달렸던 사람들은 그 효과를 둘째 주에도 그대로 누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말인 즉슨, 제가 둘째 주에 아무리 달려도 첫째 주 최상위 사람들은 결코 잡지 못한다는 의미였죠. 그래서 둘째 주도 자포자기하고 컷 100위 만을 목표로 느긋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뭐지?

저는 둘째 주에 플래티넘1에서 끝내서 플래티넘3이 되었는데.. 이건 정상이란 말이죠. 그런데 저기저기 최상위에 있었던 분들! 이 분들이 모두 플래티넘3으로 떨어진겁니다.

 

 

랭킹 챌린지 등급 하락의 두번째 조건이 완성되는 순간인거죠. 

 

랭킹 챌린지 등급 하락의 1조건 : 2단계 등급이 하락한다.

랭킹 챌린지 등급 하락의 2조건 : 아무리 등급이 높아도 플래티넘3으로 하락한다.

 

 

그렇습니다. 여러분들!

저는 오늘 7갱신을 했고, 2375점으로 랭킹 1위입니다~ 음하하하!

 

나도 할 수 있다 = 나도 달린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랭킹 챌린지를 달릴 일만 남았다고 봅니다.

 

 

그래도 지난 2주동안 꿀빠신 최상위분들~? 부럽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랭킹 챌린지로 왜 2,450 스타를 날리는게 3,000 스타 모아서 스카우트 돌리는 것보다 이득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랭킹 챌린지 상점 때문입니다. 랭킹 챌린지 코인으로 중간 계투 임팩트 팩을 월 2회 구매할 수 있고, 매주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3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주목할 것은 5성 강화 카드라고 봅니다. 매주 5성 강화 카드를 1개 구매할 수도 있고, 팀 강화 카드를 팀마다 1개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팀 강화 카드는 강화 대상 카드와 동일한 등급 재료 효과를 가집니다. 이 말인 즉슨, 동일 선수 재료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겁니다. 5성은 물론이고, 4성 임팩트에도 동일한 효과를 줍니다. 

 

 

50스타를 돌리면 35 랭킹 챌린지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350스타를 돌리면 하루에 245 랭킹 챌린지 코인을, 일주일에 1,715 랭킹 챌린지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것이죠. 5성 강화 카드, 팀 강화 카드가 1장에 400 랭킹 챌린지 코인입니다. 이것은 한 주에 5성 카드를 2,450 스타로 4장을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효과입니다. 

(5경기 연속 승리 보상은 등급마다 다릅니다. 실버  25, 골드 30, 플래티넘 35, 다이아 40 랭킹 챌린지 코인입니다.)

 

지금 당장 3,000 스타, 스카우트 10뽑 1회 돌려서 5성 4장 뽑을 수 있다고 확신하는 분 계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랭킹 챌린지 갱신을 하루 7회 소모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라는 뜻입니다. 7갱신을 찬양하십시오~ 타팀 5성카드를 반드시 사용하고 있으실 겁니다. 타팀 강화 카드도 무조건 사게 됩니다!

 

어차피 선수풀이 많지 않고, 1번씩 선수를 뽑고 나서부터는 중복 뽑기를 해서 고강화를 할 때에 동일 선수 효과를 노리게 될 것입니다. 팀 강화 카드는 아주 좋은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랭킹 챌린지 돌린다고 매번 이기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지난 2주간 벌써 4회나 패배했군요. 전력 50 인 친구들이 만만한게 아닙니다. ㅠㅠ

 

 

그런데 이게 뭐지?

패배 누적 횟수가 늘어나도 랭킹 챌린지 코인을 주네요? ㅎㅎ

 

그리고 랭킹 챌린지 등급을 올려서 얼른 고급 스카우트 티켓 보상으로 고급 스카우트 10뽑 돌리셔야죠?

 

 

이번 셋째 주 첫날 23:00에 2350점을 초과하는 인원이 33명입니다.

2351~2375점은 적어도 7갱신을 했다는 소립니다.

 

 

첫째 주와 둘째 주에 7갱신을 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금 셋째 주에는 훨씬 많은 사람들이 7갱신을 돌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매주 더 늘어날 것입니다. 

저도 7갱신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7갱신 합시다!!

댓글 15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