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호세'99 우익수로 쓰고있는데 지타는 홍성흔,최준석,윤동희중에 어떤 선수 어떤 카드 쓰는게 젤좋을까요? 조합,영입하고 일반 구분해서 답변부탁드려요!
댓글 1
지금 호세'99 우익수로 쓰고있는데 지타는 홍성흔,최준석,윤동희중에 어떤 선수 어떤 카드 쓰는게 젤좋을까요? 조합,영입하고 일반 구분해서 답변부탁드려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