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잠재를 더돌려야 할까요? kt과징금콱씻빨 2026-06-12 00:29 123 3 공유 공유 URL 복사 페이스북 왓츠앱 카카오톡 라인 레딧 닫기 공유 정악 a+침착 s 인데 정악 s 보는게 나을까요? 0 0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