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특별구성패키지 사고 포인트 조합까지 돌려서 08현진이랑 12현진 둘다 뽑았는데 이러면 지금은 라이브 현진 계속 쓰면서 셋포챙기고 08현진 도시락싸서 12현진한테 천천히 넘기는게 맞나요?

댓글 2
오늘 특별구성패키지 사고 포인트 조합까지 돌려서 08현진이랑 12현진 둘다 뽑았는데 이러면 지금은 라이브 현진 계속 쓰면서 셋포챙기고 08현진 도시락싸서 12현진한테 천천히 넘기는게 맞나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