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글 2차 교환은 사용했고, 3차에서 골폰세가 떴는데 윤석민 강화해두고 도시락 싸뒀다가 골폰세랑 교환하는거 어떨까요?
아니면 다른 시그니처나 임팩트 중에 강화 스텝업 쓸만한 선수가 있을까요?







댓글 2
골글 2차 교환은 사용했고, 3차에서 골폰세가 떴는데 윤석민 강화해두고 도시락 싸뒀다가 골폰세랑 교환하는거 어떨까요?
아니면 다른 시그니처나 임팩트 중에 강화 스텝업 쓸만한 선수가 있을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