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정도 된 오버롤 82쌉뉴비인데요 시그니처 조합으로 08조정훈 운좋게 자팀먹엇는데 일단쓰나요? 이친구 어따쓰이나요 오버롤은 임팩이나 일반 시즌보다 낮던데
댓글 3
일주일 정도 된 오버롤 82쌉뉴비인데요 시그니처 조합으로 08조정훈 운좋게 자팀먹엇는데 일단쓰나요? 이친구 어따쓰이나요 오버롤은 임팩이나 일반 시즌보다 낮던데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