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역기아 위주로 덱 구성중인데
원래는 골도영을 종결생각하고 10강까지 뚫어놓고 8강까지 만들어놨는데 오늘 조합에서 빅도영이 떠서 질문합니다
소~중과금 정도 하고있는데
빅도영을 써야할지 골도영을 써야할지
20시그 최형우를 유지할지 다른 시그나, 임팩 최형우를 쓸지
덱 진로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댓글 7


현역기아 위주로 덱 구성중인데
원래는 골도영을 종결생각하고 10강까지 뚫어놓고 8강까지 만들어놨는데 오늘 조합에서 빅도영이 떠서 질문합니다
소~중과금 정도 하고있는데
빅도영을 써야할지 골도영을 써야할지
20시그 최형우를 유지할지 다른 시그나, 임팩 최형우를 쓸지
덱 진로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