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프야를 열심히 즐기고있는 유저중 하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컴프야를 너무 잘즐기고있지만
팀간 밸런스가 너무 차이나는것에 있어
즐기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자는 엔씨팬이고 지금 성적이 좋지않아 새로나오는
임팩트카드나 시그니처 엔씨 선수들이 현저히 능력치가 떨어집니다 저번에 시규 시그니처라고 내놓은게 능력치가 50대인걸보고 많이 당황도 했었지요…
타팀은 워낙 역사가 길었던 팀이다보니 현재가 좋지않아도 과거 좋은 선수들을 뽑아 운영이 가능하나
엔씨는 과거 좋았던 선수들이 그때당시에 스텟 보정으로 너무 낮게나와 그러지도 못하는 입장입니다
결론은 큰거 안바랍니다 15테임즈 골글 내주세요
엔씨 역대급 외인 선수인데 15시즌에서도 테임즈 하나만 빼고 전부 다있는것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랭킹챌린지에서도 엔씨유저들이 현저히 낮은거만봐도
밸런스에 문제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검토부탁드려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