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클럽홈런레이스 점수

클럽홈런레이스 뛰다보면

상대팀 우완 

우리팀 좌타 일때 점수때문에 스트라이크존 가리는 현상 정말 ㅈ 같음…

같이 멀티 만들어서 하면 생기는 ui때문에 그러는것같은데 

같이 뛰는 클럽원은 아래에 작게 표시해주면 되지 않음?? 

점수를 욀케 크게 보여주는 거임;;

 

 

댓글 0

건의사항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