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홈런레이스 뛰다보면
상대팀 우완
우리팀 좌타 일때 점수때문에 스트라이크존 가리는 현상 정말 ㅈ 같음…
같이 멀티 만들어서 하면 생기는 ui때문에 그러는것같은데
같이 뛰는 클럽원은 아래에 작게 표시해주면 되지 않음??
점수를 욀케 크게 보여주는 거임;;
댓글 0
클럽홈런레이스 뛰다보면
상대팀 우완
우리팀 좌타 일때 점수때문에 스트라이크존 가리는 현상 정말 ㅈ 같음…
같이 멀티 만들어서 하면 생기는 ui때문에 그러는것같은데
같이 뛰는 클럽원은 아래에 작게 표시해주면 되지 않음??
점수를 욀케 크게 보여주는 거임;;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