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인사드립니다.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야구 시즌 전에는 우리팀 스토브리그 어떤가 매일같이 구단 유튜브찾아보고,
시즌이 개막하면 시ㅂ새ㄲ, 개ㅅㄲ 하면서 스트레스 받으며 야구를 매일같이 봅니다.
시즌이 끝나면 다시 개막을 기다리며 우리팀 스토브리그를 찾아보는 그런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여기 이 게임을 하는 모든 사람들은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 일것입니다.
컴투스가 좋아서 이 게임을 하는것이 아니란 말입니다.
우리가 돈과 시간 그리고 노력을 쏟는 이유는 "야구"라서 입니다.
그런데 컴투스는 왜 우리가 사랑하는 야구를 가지고 우리를 기만하는가에 대한 의문을 멈출 수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야구 게임은 많았습니다. 시대가 흐르면서 대세 게임들이 여러차례 바뀌어 왓습니다.
컴투스 운영진 여러분,
우리는 무과금운동과 호소문이라는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을 사용해서 호소해왓습니다.
하지만 운영진 여러분이 우리에게 준것은 3일간격의 창렬 그자체의 패키지들입니다.
이게 맞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에 맞서 우리는 컴투스 본사 앞으로 트럭을 보내기로 결심하였고,
한푼 두푼 모아 충분한 금액을 모금하였습니다.
중고등학생 학생친구들부터, 이제 사회에 뛰어드는 20살 어린친구들,
여러 업계와 여러 계층에서 종사하는 다양한 각종 사회 구성원들이 돈을 모금하였습니다.
하다못해 통장에 만원 있는 어린 친구들도 이 사건에 분노하여 그 만원을 트럭업체에 보냈습니다.
우리같은 개인입장에서는 정말 피같은 돈인데,
아무 연고도 없는 트럭 업체에 이 돈들을 입금한것이 얼마나 큰 일인지 아십니까?
2025년 2월 5일 오후 6시까지 V25에서 입장문 혹은 사과문을 발표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진짜로 트럭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이 트럭으로 각종 유튜브와 기자들에게 제보할 것입니다. 기자들에게 1000개 이상의 메일을 전송할 것이고, 게임을 다루는 유튜버라면 누구든지 가리지 않고 내용을 전달할 것입니다.
부디... 우리가 트럭을 정말로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바라겠습니다.
어느 야구를 사랑하는 V25유저가 이 글을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