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C덱으로 게임시작한 무과금초보유저입니다. 카페분들의 도움을 받아 여러번 리세를 해서 게임을 시작하였는데요. 덱성장과 방향에 대해 여쭈어보고싶어 쓰게 되었습니다.
- 1. 강화 및 훈련
- 일반 라이브카드 4성까지는 어떻게 어떻게해서 훈련을 마칠수 있었는데 5성과 임팩트, 시그니쳐와 같은 카드들은 어떻게 해야 훈련을 완려할수 있을까요?..
- 1번 올리는데 15000~30000이나 들고 돈도 많이 써야되서 너무 어렵습니다. 특별한 방법이 있을까요??(아님 천천히 오랫동안 넣어서 해야할까요??)
- 강화도 3성까진 5강이상으로 성공하는게 어렵지만 가능한수준인데 4강부터는 너무 확률이 낮고 터지는게 무섭습니다ㅠㅠ(특히 우리 류진숙이는 거의 4강가는데 10번은 터진거 같네요ㅠㅠㅠ)
- 2. 임팩트카드와 시그니쳐
- 리세를 하면서 김진성을 제외한 다른 카드들은 운좋게 모을수 있었는데 이재학은 임팩트카드인데도 능력치가 별로 좋지 않은거 같아 송명기를 쓰고 있습니다.(어떻게 6강으로 만들었찌….?)
- 또 타팀 임팩트카드가 5~6장 정도 있는데 뭔가 재료로 쓰기엔 아쉬워서 계속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카드들응 어디에 써야 할까요??
3. 타팀사용??
정말 가지고 싶은 나성범과 손아섭이 나오질 않아 1성 전민수를 쓰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타팀 선수들을 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능력이 낮더라도 자팀을 쓰는게 나을까요??
아래는 현재 제 덱상태입니다.
지금까지 쓸데없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5